퍼플캣 프리미어 프로 CS6 제19강좌. 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
Premiere Pro CS6. Source Monitor Loop



프리미어프로 Premiere pro 강좌 19강좌는 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프리미어 프로 CS6를 가지고 진행합니다. 
PC버전과 맥버전의 차이가 없으므로 상관없이 보시면 됩니다.

19강좌입니다. 소스모니터에서 인 아웃점을 잡는 방법과 
루프로 재생하는 법 
그리고 타임라인에서 In점을 잡아서 배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

adobe premiere pro 사용법 
어도비 프리미어 영상편집19. 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



<유튜브동영상>



유튜브채널
퍼플캣의 손에 잡히는 "프리미어 프로 CS6"


*상세설명

소스모니터에 인 아웃점을 찍은 다음에 Loop기능을 실행시켜주면
선택지점이 무한반복재생됩니다^^
자세한 그림은 위의 유튜브동영상을 참조하세요~



소스모니터 재생이 시스템에 무리가 갈 정도의 해상도라면

1/2, 1/4, 1/8, 1/16으로 해상도를 낮추어줄 수 있습니다.
1/2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. 더 아래로 내려가면 편집하기 위한 해상도로는 낮은 것 같습니다.




저번 시간에 프로그램 모니터의 재생에서도 쓰였던 J, K, L키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


18강 강좌를 참조하셔도 되고 

이번 19강에서도 한번 더 설명하였습니다^^

만일 타임라인상에서 인점이 찍혀있는 경우 
소스모니터에서 인서트나 오버라이트로 타임라인으로 클립을 보내게 되면
기준점은 타임라인상의 In점이 됩니다!


지금까지 19강 루프로 재생하는 법  
그리고 타임라인에서 In점을 잡아서 배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여러분의 응원 부탁드립니다.
더욱 힘을 내어 강좌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!!
 
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~
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^^
 
 
 
- 퍼플캣, 프리미어 프로 CS6 제19강. 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 -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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