퍼플캣 프리미어 프로 CS6 제19강좌. 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
Premiere Pro CS6. Source Monitor Loop
프리미어프로 Premiere pro 강좌 19강좌는 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프리미어 프로 CS6를 가지고 진행합니다.
PC버전과 맥버전의 차이가 없으므로 상관없이 보시면 됩니다.
19강좌입니다. 소스모니터에서 인 아웃점을 잡는 방법과
루프로 재생하는 법
그리고 타임라인에서 In점을 잡아서 배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adobe premiere pro 사용법
어도비 프리미어 영상편집19. 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
<유튜브동영상>
유튜브채널
퍼플캣의 손에 잡히는 "프리미어 프로 CS6"
*상세설명
소스모니터에 인 아웃점을 찍은 다음에 Loop기능을 실행시켜주면
선택지점이 무한반복재생됩니다^^
자세한 그림은 위의 유튜브동영상을 참조하세요~
소스모니터 재생이 시스템에 무리가 갈 정도의 해상도라면
1/2, 1/4, 1/8, 1/16으로 해상도를 낮추어줄 수 있습니다.
1/2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. 더 아래로 내려가면 편집하기 위한 해상도로는 낮은 것 같습니다.
저번 시간에 프로그램 모니터의 재생에서도 쓰였던 J, K, L키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18강 강좌를 참조하셔도 되고
이번 19강에서도 한번 더 설명하였습니다^^
만일 타임라인상에서 인점이 찍혀있는 경우
소스모니터에서 인서트나 오버라이트로 타임라인으로 클립을 보내게 되면
기준점은 타임라인상의 In점이 됩니다!
지금까지 19강 루프로 재생하는 법
그리고 타임라인에서 In점을 잡아서 배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여러분의 응원 부탁드립니다.
더욱 힘을 내어 강좌를 올리도록하겠습니다!!
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~
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^^
- 퍼플캣, 프리미어 프로 CS6 제19강. 소스모니터 루프기능 외 -
'프리미어프로CS6 강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프리미어 프로 CS6 강좌21. 워크에어리어, 세이프 마진 (0) | 2012.11.20 |
---|---|
프리미어 프로 CS6 강좌20. Trim과 트림모니터 (0) | 2012.11.20 |
프리미어 프로 CS6 강좌18. 재생, 역재생, 스냅기능 (0) | 2012.11.20 |
프리미어 프로 CS6 강좌17. 오토메이트 투 시퀀스 (0) | 2012.11.20 |
프리미어 프로 CS6 강좌16. 오프라인파일 연결하기 (1) | 2012.11.08 |